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시립화곡청소년센터, 21일 야외마당서 2019 가을축제 개최

“이번주 21일 가을축제 놀러오세요”
전통, 할로윈, 놀거리 등 테마 체험거리 가득

2019 가을축제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8일 -- 시립화곡청소년센터는 21일(토) 오후 1시 센터 야외마당에서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즐거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을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축제는 △떡메치기, 달고나 체험, 추억의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먹거리 ZONE △청소년 놀거리와 할로윈페이스페인팅, 다양한 공예 체험이 가능한 체험 ZONE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독립 역사에 대해 알아보는 독립ZONE △센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다양한 선물 제공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설 이벤트ZONE 등 재미있고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이날은 서남부권역 시립청소년센터(금천청소년센터, 목동청소년센터, 문래청소년센터) 연계 및 공동주관으로 청소년 및 지역주민에게 더욱 풍성한 가을축제의 장을 제공하고자 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축제에 대한 소식 및 문의사항은 시립화곡청소년센터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서울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정책 및 활동, 청소년시설의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이다. 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이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특화시설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근거하여 청소년봉사활동,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관리 및 인증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정책수행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