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아이데미아, 모로코의 첨단 국가 전자 아이디 카드 공급

2019-12-02 10:21 출처: IDEMIA

쿠르베부아, 프랑스--(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2일 -- 증강 신원 확인 분야의 글로벌 리더 아이데미아(IDEMIA)가 모로코에 최신 전자 ID 카드 공급과 디지털 신분확인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도 도입을 위한 전략적 계약을 모로코 국가안보정부기구(DGSN)와 체결했다.

DGSN의 새로운 국가 디지털 신분 확인 시스템을 통해 모로코 국민들은 높은 보안성을 갖춘 환경에서 온라인 서비스 접속이 가능하게 되었다. 아이데미아는 모로코 국민과 정부 기관 또는 이 새로운 디지털 시스템을 통해 편의를 추구하고자 하는 민간 서비스 제공회사 간에 온라인 접속을 높이려는 목적으로 DGSN을 통해 디지털 인증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새로운 생체인식 ID 카드는 모로코의 온라인 서비스 개시를 앞당기고 디지털 경제의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카드는 모든 모로코 국민들을 위해 매우 효과적인 온라인 인증과 거래 보안을 제공한다. 그런 결과 모든 온라인 서비스는 DGSN의 신규 국가 디지털 신분 시스템을 통하게 되고 국민들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신속하고도 개인정보 프라이버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안전성 높은 액세스를 할 수 있게 된다.

아이데미아의 전 세계에 걸친 경험과 지식은 디지털 신분 확인 시스템 도입이 진행 중에 있는 현재의 상황을 크게 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아이데미아의 솔루션은 극히 엄격한 개인화 및 보안 절차에 근거하여 만들어져서 그 설계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문서에서의 사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걸쳐 신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줄 수 있다.

아이데미아는 현재 모로코는 물론이고 미국, 에스토니아, 네덜란드 등지 수많은 나라들에서 국가 ID 카드, 여권, 차량등록문서, 운전면허, 건강보험카드 등 보안성 높은 신분증을 제작 발행하고 있다. 회사는 또한 정부 및 공공기관, 민간부문 조직들을 대상으로 폭넓은 디지털 신분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IDEMIA의 공공 보안 시장 담당 수석부사장인 필립 바로(Philippe Barreau)는 “디지털은 오늘날 세계를 뒤바꾸는 핵심이 되고 있으며 이는 사람들이 요구하는 바이기도 하다. 지금부터 모든 것은 빠르고 쉽게 높은 보안성을 갖춘 환경에서 모바일로 어느 곳에서도 작동이 가능하게 된다. 공공부문은 이미 이 새로운 업무방식을 적극 받아들이기 시작했으며 이번에 모로코 정부 또한 이러한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다. 그러나 전자정부 서비스는 국민들의 실제적 및 디지털 신분이 확실하고 안전하게 자리 잡아야만 가능하게 된다. 오늘날 생체인식 기술은 거의 완벽에 가까운 보안성과 유연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모로코 정부에 우리의 전문지식과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290051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