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후오비 코리아, 이더리움 기반의 ‘후오비 비트코인’ 공개

디지털 자산 서비스의 높은 효율 보여

2020-02-17 09:30 출처: 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코리아는 이더리움 기반 후오비 비트코인을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7일 --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이더리움(ETH) 기반의 ‘후오비 비트코인(후오비BTC, HBTC)’을 공개했다.

후오비 코리아가 공개한 HBTC는 비트코인(BTC)과 1:1 가치를 가지는 암호화 보증 자산으로 1개의 HBTC가 발행될 때마다 자산이 위치한 주소에 1BTC의 자산이 보장돼 언제든지 HBTC와 BTC 간 교환이 가능하다.

HBTC의 특징은 △안정적 가치 △높은 유동성 △빠른 거래 △저렴한 수수료 △투명성 △다수의 사용자 에이전트 서비스 지원이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디지털 자산 중 가장 시장 규모가 크고 널리 알려진 BTC가 ETH 블록체인 기반에 공급해 높은 유동성을 가져오리라 전망하고 있다. 또 BTC의 온체인을 거치지 않고 ETH의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자산의 이동 및 체결 시 발생하는 수수료가 ERC20 기준에 따라 지급돼 더욱 저렴해지고 빠른 속도의 거래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BTC와 HBTC에 대한 자산은 HBTC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되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자유롭게 교환이 가능할 예정이다.

HBTC와 BTC의 교환 방법은 간단하다. 후오비 코리아를 통해 입금 및 출금 시 BTC와 HBTC 중 원하는 자산을 선택하면 된다. 이와 함께 HBTC 웹사이트에서도 교환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코리아 고객센터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유동성이 높은 비트코인 자산을 디파이(Defi) 생태계에 공급해 디지털 자산 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이고, 디파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다”며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해 HBTC의 사용 영역을 넓히고,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운영 중이다.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등 17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