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 Trailhead Academy 하반기 클래스 일정 발표

2020-05-06 17:00 출처: 아이투맥스

Admin 교육과정(ADX201)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06일 -- 세일즈포스 전문기업 아이투맥스가 세일즈포스 Trailhead Academy 하반기 클래스 일정을 발표했다.

아이투맥스는 세일즈포스 전문 교육 기관인 공식 Trailhead Academy Partner이다.

아이투맥스는 하반기 Public 교육 일정과 관련해 5월, 8월, 10월에는 개발자 과정을 진행하며, 9월에는 관리자(Admin) 과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2020년 상반기에는 관리자(Admin) 과정 1회, BSX101 Business Specialist 과정 1회, DEX402 App Builder Online 과정 1회, DEX450 Apex and Visualforce 과정 1회를 완료하였고, ADX201 과정(5월 예정), Private 교육(6월 예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일즈포스가 무료로 제공하는 Online Learning Platform인 Trailhead는 고객이 스스로 세일즈포스와 관련한 지식을 재미있고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Trailhead Academy는 강사가 주도하는 학습 과정으로 세일즈포스가 인증한 전문 강사가 정기적으로 교육을 주최하거나 고객사를 방문하여 빠른 시간 안에 체계적인 지식을 전달하고, 다양한 실습과 질의를 통해 세일즈포스에 대한 정확한 방향과 비전을 제시한다.

글로벌 CRM 서비스 업계 1위 기업인 세일즈포스의 제품을 사용하는 국내 기업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교육에 대한 수요도 매년 커지고 있다. 최근 디지털 전환을 진행 중인 국내 기업들의 실무 담당자들로부터 세일즈포스에 대한 문의가 지속되면서 아이투맥스는 풍부한 구축 경험과 검증된 교육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기존 고객은 물론 도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마련하여 교육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특히 Admin 교육 과정은 세일즈포스의 입문 자격증인 Administrator를 취득하기 위한 최적의 클래스로 평가받고 있다.

교육과정은 크게 사용자(User) 교육, 관리자(Admin) 교육 그리고 개발자(Developer) 교육으로 나누어져 있다.

사용자 교육은 세일즈포스를 통해 업무를 분석하기 위한 기능과 스킬을 습득하고, 세일즈포스 전반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는 과정이다. 관리자 교육은 세일즈포스를 설정, 관리하는 필수적인 기술을 학습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 Security, Customization, 데이터 관리, 보고서, 비즈니스 자동화에 대해 학습한다. 마지막으로 세일즈포스 개발의 최초 코스인 개발자 교육은 세일즈포스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기본이자 최대 장점인 Point & Click에 의한 개발 기능 및 플랫폼 프로그래밍 개발에 대해 학습한다.

아이투맥스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Public 교육 이외에 기업 및 단체의 요청에 의하여 Private 교육을 따로 진행하고 있다. Public 교육은 연간 확정된 교육 과정으로 아이투맥스 교육장에서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과 함께 수강함으로 서로의 업무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또한 Private 교육은 직접 고객사에 강사가 출강하여 진행하는 방식으로 거리의 제약 사항을 뛰어 넘을 수 있으며, 단일 고객사를 위한 Workshop과 같은 수강 방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자세한 교육센터 일정은 아이투맥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투맥스 기업개요

세일즈포스 공식 리셀러 아이투맥스는 국내에서는 유일한 플래티넘 등급의 컨설팅 파트너이다. 효율적인 고객관리(CRM) 솔루션을 중심으로 산업별 노하우를 통한 맞춤 컨설팅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년간 컨설팅 및 서비스 경험과 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클라우드 SaaS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올해 2월에는 세일즈포스벤처스로부터 시리즈A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