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힐스톤 네트웍스의 클라우드하이브 솔루션, 가트너 마켓 가이드에 선정

2020-05-07 09:00 출처: Hillstone Networks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07일 -- 기업 네트워크 보안 및 위험 관리 솔루션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https://www.hillstonenet.kr)가 가트너(Gartner)의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플랫폼(Cloud Workload Protection Platforms*, CWPP)’ 마켓 가이드(Market Guide)에 클라우드하이브(CloudHive) 솔루션이 이름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가트너의 CWPP 마켓 가이드는 CWPP에 대한 국제 평가 안내서로 인정받고 있다.

가트너는 고객의 수요와 요구사항에 좀 더 부합하는 CWPP 솔루션 및 조달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기 위해 CWPP 공급업체들을 8계층으로 분류했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클라우드하이브는 ‘식별 기반 세그멘테이션(Identity-Based Segmentation)’과 ‘가시성 및 제어 능력’ 부문에서 역량을 인정받았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클라우드하이브는 핵심 비즈니스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가상머신(virtual machine, VM) 하나하나를 마이크로 세그먼테이션 기술로 안전하게 지킨다. 그리고 이스트-웨스트(east-west) 트래픽에 대한 광범위한 가시성을 제공해 가상머신을 향한 측면 공격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또한 주문형 보안 서비스는 확장성이 뛰어나 모든 새로운 워크로드와 가상머신에 적용 가능하다.

힐스톤 네트웍스 클라우드하이브 솔루션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 이스트-웨스트 트래픽에 대한 세밀한 가시성을 제공해 측면 공격 방어 용이
· 능동적 통합을 통한 보안 확장성 용이
· 효율성은 개선하되 총소유비용은 절감

힐스톤 네트웍스의 공동설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인 티모시 리우(Timothy Liu)는 “힐스톤 네트웍스의 솔루션은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겪는 문제를 해결한다”며 “가트너의 마켓 가이드에 클라우드하이브가 선정되면서 힐스톤 네트웍스 솔루션의 역량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고 말했다. 이어 “클라우드하이브 솔루션은 가상 네트워크에 대해 고객이 요구하는 통제력과 가시성을 충족시킨다”고 덧붙였다.

*: 가트너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플랫폼 마켓 가이드, 닐 맥도날드(Neil MacDonald), 톰 크롤(Tom Croll), 2020년 4월 14일

가트너 고지사항

가트너는 본 연구 간행물에 묘사한 특정 제조업체나 제품,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으며, 최고 등급으로 판정된 특정 제조업체나 상호명을 선택하도록 기술 사용자들에게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조사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된 만큼 사실의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이나 상업성을 비롯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장을 거부한다.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 네트웍스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대표적인 분석가들의 인정을 받고 전 세계 기업들의 신뢰를 받는 힐스톤의 솔루션은 총소유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회사 전체를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