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다시 더글라스 톨리아 수석부사장, WSC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

SDCE의 WSC 어워드, 공급망 업계에서 일하는 최고의 여성 지도자 기려

2020-09-24 13:45 출처: Taulia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24일 -- 운전 자본 기술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톨리아(Taulia)가 자사의 전문서비스 사업부 총괄부사장인 다시 더글라스(Darcy Douglas)가 ‘우먼 인 서플라이 체인(Women in Supply Chain, WSC)’ 어워드에 이름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서플라이 앤 디맨드 체인 이그제커티브(Supply & Demand Chain Executive, SDCE)’가 처음 주최한 WSC 어워드는 각자가 맡은 역할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고 다른 여성들의 경력과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공급망 업계 여성 지도자들을 기린다.

다시는 톨리아에서 10년간 일하며 탄탄한 리더십을 발휘, 소규모 신생기업이었던 톨리아가 공급망 금융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기까지 일익을 담당했다. 다시는 톨리아에서 근무하는 동안 리더십 및 전문 개발 프로그램 3개를 만들어 톨리아 직원들이 경력과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다시가 만든 ‘리더십 이니셔티브 포 톨리아(Leadership Initiative for Taulia, LIFT)’ 프로그램은 멘토링이나 교육 등의 여러 활동을 통해 여성 직원들의 발전과 리더십을 고취시켰다.

세드릭 브루(Cedric Bru) 톨리아 최고경영자는 “다시의 리더십은 톨리아의 성공과 성장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며 “다시는 톨리아에서 근무하는 내내 여성의 권익 신장에 역점을 두고 여성 직원들이 경력을 최대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왔다”고 말했다. 이어 “LIFT 프로그램은 여성 직원들의 리더십 개발에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현재는 회사 전반으로 확대해 모든 직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조처했다”며 “톨리아는 다시가 앞으로 세울 또 다른 업적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톨리아 전문서비스 사업부 총괄부사장인 다시 더글라스는 “여성들이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문화를 만드는 일은 내게 대단히 중요한 일”이라며 “톨리아가 전 세계적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여성 직원들이 리더십과 전문 기술을 습득해 어떠한 업무든 차질을 빚지 않도록 앞으로도 계속 돕고 싶다”고 말했다.

SDCE는 이번 WSC 어워드에서 200여명의 후보자를 받았다. WSC 어워드에 이름을 올린 수상자 목록은 웹사이트(www.sdcexe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톨리아(Taulia) 개요

톨리아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선도적 운전 자본 기술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톨리아는 자사의 AI 기반 플랫폼과 사람 및 프로세스를 독특하게 결합하고 비효율적이고 때로는 수작업으로 하는 운전 자본 관리 업무를 기술 주도적인 운전 자본 최적화 전략으로 이행함으로써 기업체들이 공급 사슬에 연계돼 있는 가치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톨리아의 비전은 모든 기업이 번창하고 구매자와 공급자들이 대금을 지불하고 받을 때를 선택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있다. 200만개의 기업체들이 톨리아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회사는 연간 5100억달러 이상을 처리하고 있다. 톨리아는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닛산(Nissan), 보다폰(Vodafone)을 포함한 세계 최대 기업체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aul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230057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